지나가는 블로그

조정석 배경화면 / 나의사랑 나의신부 조정석/ 조정석 리즈/ 조정석 웃는 사진/ 조정석 설렘짤/ 조정석 남친짤/ 조정석/ 조정석 박보영/ 조정석 배경화면/ 조정석 고화질 본문

연예인

조정석 배경화면 / 나의사랑 나의신부 조정석/ 조정석 리즈/ 조정석 웃는 사진/ 조정석 설렘짤/ 조정석 남친짤/ 조정석/ 조정석 박보영/ 조정석 배경화면/ 조정석 고화질

지이 o__o 2020. 5. 29. 16:40

 

 

저는 요즘 조정석 배우님한테 빠졌습니다.

너무 매력있어요 ㅠㅠ 

연기,노래,춤,사랑 못하는게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

 

질투하는 눈빛 뭐야뭐야 귀여워,,

이런거 넘 좋아. 달달구리해..

 

 

 

이 때 되게 젊으셨네요 ㅎㅎ 물론 잘생긴건 여전하구~!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막짤은 설렘짤 투척♡